강북구 미아동 네일샵 점포 설명
서울 강북구 미아동에 위치한 1인 네일샵 매장이 새로운 운영자를 찾습니다. 4년 반 동안 성실하게 운영되어 온 이 샵은 건강 악화, 결혼 후 이사, 임신 준비 등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아쉽게도 매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권리금을 최대한 낮춰 새롭게 사업을 시작하시려는 분들이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현재 운영 중인 시설과 재료 대부분이 인계될 예정이므로, 몸만 들어와 즉시 영업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미아동 상가 세부 스펙
본 매물의 상세 정보입니다. 건축물 용도는 제1종 근린생활시설이며, 공급면적 및 전용면적은 각각 23.5㎡(7.1평)입니다. 건물 1층에 위치하며 주 출입구 기준으로 남향입니다. 별도의 관리비는 없으며, 사용승인일은 1988년 8월 5일로 38년차 건물입니다. 입주는 즉시 가능하며, 보증금 2,000만원에 월세 80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서울 강북구 뷰티샵 매장 특징
이 매장은 깔끔하게 관리된 내부 인테리어와 풍부한 재료를 자랑합니다. 컬러, 파츠, 스와 등 다양한 재료를 넉넉하게 갖추고 있어 1인샵임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용이합니다. 일부 개인 물품(드릴, 케어도구, 노트북 등)을 제외한 대부분의 케어도구와 재료, 비품이 인계될 예정으로 초기 투자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4년 이상 운영되며 형성된 단골 고객층이 두터워 회원권 부담 없이 고객 유치가 용이하며, 속눈썹 베드도 구비되어 있어 추가적인 뷰티 서비스 제공으로 매출 확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요일에 매장 운영 시 더 높은 수익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아동 네일샵 입지 조건
매장은 접근성이 뛰어난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큰 길에서 골목으로 들어서자마자 바로 눈에 띄는 곳에 있어 고객들의 방문이 용이합니다. 미아역까지 도보 6분, 수유역까지 10분 내외로 이동 가능하며, 매장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매우 편리합니다. 샵 앞 한전 건물에 주차가 가능하여 자가용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도 편의를 제공합니다. 큰길 맞은편에는 시장이 있고 양 옆에는 카페와 약국, 골목 모퉁이에는 편의점이 있으며, 주변에 아파트 단지가 있어 유동 인구 및 고정 고객 확보에 유리한 상권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건물주가 세입자에게 큰 관심이 없어 4년 반 동안 간섭 없이 편안하게 운영할 수 있었습니다.
미아동 뷰티샵 실사진
현장 방문 시 내부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daangn.com/kr/realty-posts/UxyXMXFHNco?tradeTypes=MONT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