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랑구 중화동 개인 카페 점포 내용
세입자
상가
판매중월세 2,000 / 150
면적18.1평 · 전용 59.6㎡
층1층 / 5층
애정을 담아 운영한 4년차 개인카페입니다.
아무것도 없는 신축 공실이었는데 아늑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로 인테리어 신경 많이 쓴 예쁜 가게입니다.
커피머신 / 그라인더 / 바이타믹스 블렌더 / 우녹스오븐 / 서브용오븐 / 반죽기 / 테이블냉동냉장고1 / 스탠드냉동냉장고1 / 쇼케이스 / 핫워터디스펜서 / 제빙기 / 냉난방기 등등 전부 새제품으로 시작했고, 전기온수기는 지난달 새 것으로 교체하였습니다.
어닝도 따로 상호가 안 적혀 있어서 그대로 쓰셔도 되고 필요하신 집기류에 따라서 권리금 조절가능합니다.
화장실이 내부에 단독으로 있으며 주차도 한 대 가능한데 추가적으로 필요시 바로 앞이 공영주차장이라 주차걱정 없습니다. 해가 잘 들어 난방 적게 틀어도 온기가 유지되는 밝고 따뜻한 자리입니다. 사진이 잘 나와서 손님들이 좋아하세요!
역과 매우 인접하고 대로변 버스이용이나 중랑천 가시는 분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자리입니다. 바로 앞 공영에 고정주차 하시는 분들 많고 평일은 옆건물 문화센터 어머님들 및 어린이집 단체주문 뿐 아니라 세무서, 서울우유, 서울체육회, 근처병원 및 사무실 등 주변 회사원분들께 평이 좋아서 찾아주시고 주말에는 가족단위, 커플분들이 주로 방문하십니다. 중랑천 벚꽃철과 장미축제시기는 유입이 더 늘어요.
1인 운영이라 체력적 한계로 배달보다는 홀에 집중했고, 오픈 초창기부터 오시던 분들이 계속 찾아주십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배달플랫폼을 적극 활용하는 방법도 좋지만 카페와 겸해서 다른 업종 <간단 도소매(식물, 소품, 의류 등)나 뷰티샵(네일, 속눈썹, 반영구 등) 또는 편안한 분위기의 펍 등등>과 같이 운영하기에도 좋은 자리라고 생각됩니다. 고객 연령대가 폭넓고 가게 앞뒤로 거주지 많아서 고정 손님들이 잘 안 떠나요.
현재도 영업중이고 바로 영업 가능한 상태입니다. 카페는 여름이 성수기인만큼 타이밍 좋게 이어가고자 하시면 빠르게 연락주세요!
(+관리비5만원 있습니다.)
서울 중랑구 중화동 가게 주소
서울특별시 중랑구 중랑역로3길 46 영원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