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천구 목3동 상가 임대 현황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중앙북로 74 (목동)에 위치한 상가 임대 매물입니다. 염창역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며 유동인구가 많은 입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월세는 보증금 2,000만원에 월 130만원이며, 권리금은 없습니다. 본 매물은 현재 ‘쿠마타코야끼’로 운영 중이며,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양천구 목3동 쿠마타코야끼 매장 특징
본 상가는 ‘쿠마타코야끼’ 브랜드로, 혼자서 운영하기 효율적인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체 매출의 약 80%가 포장 및 방문 주문으로 발생하고, 나머지는 배달 매출로 이루어져 마진율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순매출 300만원 이상을 안정적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양도 시 쿠마타코야끼의 기술과 레시피 노하우를 모두 전수받을 수 있습니다. 제2종 근린생활시설이며 공급면적 및 전용면적은 각각 33.1㎡(약 10평)입니다. 주 출입구 방향은 서향입니다.
목3동 상가 상세 정보 및 입주 조건
이 상가의 관리비는 월 5만원이며, 1982년 6월 15일에 사용승인되어 44년차 건물입니다. 즉시 입주 가능하여 빠른 사업 시작이 가능합니다. 매장 내부 및 외부 사진은 현장 방문 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 https://www.daangn.com/kr/realty-posts/Uy1hMRSaUSA?tradeTypes=MONT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