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삼향읍 남악리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상가 현황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에 위치한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남악점 점포 양도 안내입니다. 펠리시티3차 주상복합아파트 1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남악 지역 내 동일 브랜드 신규 입점이 불가능한 독점 상권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재도 꾸준히 운영 중이며, 새로운 도전을 위해 점주가 양도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남악리 치킨집 매장 운영 특징 및 장점
이 매장은 1인 근무가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인건비 최소화가 가능하며, 운영자의 선택에 따라 인건비를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현재도 1인 체제로 운영하여 근무 대비 수익률이 높은 편입니다. 본사의 안정적인 시스템 지원으로 초보 창업자도 쉽게 적응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본사 지원 정보
본사(후참)에서는 매달 매출 및 건의사항 공유를 통해 꾸준히 소통하며, 상권 보호 제도를 적용하여 남악 지역 내 추가 출점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또한, 배달앱 행사(배민, 요기요, 쿠팡, 땡겨요 등) 비용을 100% 본사에서 부담하여 점주의 부담을 덜어줍니다. 과거 포장 매출 강화를 위한 닭 지원 등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 경험도 있습니다.
무안 상가 매물 추가 정보
가맹점주 커뮤니티를 통한 정보 공유 및 다양한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및 마케팅 피드백 문서화 자료를 인수자에게 모두 제공할 예정입니다. 매달 순이익표(원가율) 엑셀 정리 자료도 보유하고 있어, 실질적인 운영 데이터를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향읍 남악리 상가 임대 세부 스펙
해당 상가는 펠리시티3차 주상복합아파트 1층에 위치하며, 건축물 용도는 공동주택입니다. 전용면적은 59.63㎡(약 18.1평)입니다. 건물 전체 20층 중 1층에 해당하며, 관리비는 별도로 없습니다. 2016년 05월 13일 사용 승인된 10년차 건물이며, 입주는 즉시 가능합니다.
남악리 후참 치킨집 임대 조건
보증금은 2,000만 원, 월세는 140만 원입니다. 권리금은 6,500만 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나 협의가 가능합니다. 안정적인 치킨집 운영을 희망하는 분께 적합한 매물로, 기존 점주의 노하우와 자료를 모두 인계하여 인수자가 만족하며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출처 : https://www.daangn.com/kr/realty-posts/Uy1frSBoDkM?tradeTypes=MONT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