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삼천동 상가 기본 정보
전북 전주시 완산구 난전들로 261에 위치한 상가 임대 매물입니다. 제2종 근린생활시설 용도의 해당 상가는 공급면적 86㎡(26.1평)에 전용면적 또한 86㎡(26.1평)로 넓은 공간을 자랑합니다. 총 5층 건물 중 5층에 위치하며, 주 출입구 기준으로 남향입니다. 관리비는 월 10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2004년 1월 13일에 사용승인되어 22년차 건물이며, 즉시 입주가 가능합니다.
전주 완산구 다용도 상가 특징 및 현황
이 상가는 넓은 26평 규모(옥상 제외)로 다양한 업종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건물 뒤편에 16대까지 주차 가능한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으며, 전기 보일러(부분), 온수 보일러, 시스템 냉난방 에어컨 등 기본적인 설비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현재 공간대여업으로 등록되어 있으나, 파티룸, 보드게임장, 스튜디오, 애견카페 등 다른 업종으로 변경하여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특히, 상가 내부 층고가 높아 개방감이 뛰어나며, 유일하게 옥상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옥상에서는 맑은 날 모악산 정상까지 조망 가능하며, 밤에는 별을 볼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옥상에는 창고 3개 중 2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주 날짜 및 권리금은 협의 가능합니다.
전주 삼천동 상가 주변 입지 조건
대왕장미사거리에 인접해 있어 뛰어난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편의시설, 버스정류장, 초등학교, 중학교, 식자재마트, 병원, 은행 등 생활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어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세내교를 건너면 바로 효천지구와 연결되며, 한옥마을, 객리단길, 웨리단길까지 차량으로 1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신시가지 방향으로도 언더패스를 이용하면 10분 안으로 도착할 수 있어 전주 시내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합니다. 대형 평수임에도 저렴한 월세가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전주 완산구 다용도 상가 사진
해당 매물의 내부 및 외부 모습을 담은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daangn.com/kr/realty-posts/UxyVsDMe4SQ?tradeTypes=MONT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