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동 상가 매물 현황 설명
현재 부업으로 운영되던 상가로, 본업과 병행하기 어려워 새로운 임차인을 찾고 있습니다. 기존 장사는 즉시 시작 가능하며, 운영 노하우를 인수인계해 드립니다. 특히 업종 변경이 자유로워 창업자의 계획에 맞춰 다양한 사업을 펼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강동구 명일동 상가 운영 장점
본사 로열티가 없으며, 본사 직계약 처리를 지원하여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안주 메뉴에 자율성이 있어 창업자의 개성을 살린 메뉴 추가가 가능하며, 운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인수인계해 드립니다. 평일 약 5시간, 금요일과 토요일은 새벽까지 영업하며 일한 시간 대비 준수한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권리금은 협의 가능합니다.
명일역 상가 상세 스펙 정보
건축물 용도는 제2종 근린생활시설입니다. 전용면적은 33㎡(약 10평)이며,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 출입구 기준 남향으로 채광이 좋습니다. 관리비는 월 6만원이며, 사용승인일은 1983년 6월 4일로 43년차입니다. 입주는 즉시 가능합니다.
강동구 명일동 상가 입지 조건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145길 7 (명일동)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명일역 2번 출구에서 도보 약 2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으로, 유동인구가 풍부하여 안정적인 고객 확보에 유리한 입지입니다.
명일동 상가 내부 모습 사진
(실제 매장의 내부 사진은 현장 방문 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 https://www.daangn.com/kr/realty-posts/UxyWN6c8Afo?tradeTypes=MONTH











